2264 읽음
2018-05-08 10:38:22
5/19 예약 바베큐문의
김수아
혹시 장작을 가져와서 바베큐도 가능할까요?<br />
비용지불은 물론 하고,<br />
태울거리를 더 가져올까 합니다
┃혹시 장작을 가져와서 바베큐도 가능할까요?<br />
┃비용지불은 물론 하고,<br />
┃태울거리를 더 가져올까 합니다<br />
<br />
관심 감사합니다.<br />
말씀하신대로 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br />
참고로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br />
참고하세요...관련 사진은 홈페이지에 몇장 올려놓았습니다.<br />
<br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