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261 읽음 2018-08-09 09:37:18

네이버로 예약했는데요!

 셈톨

안녕하세요. 저번에 너무 좋았어서 <br />
이번에도 8.10(금) 모던 2층 예약했는데요.<br />
네이버로 예약했어요.<br />
혹시 네이버로 예약하면 수수료같은게 나가나요?<br />
나간다면 다음에는 직접 하려고 합니다!

댓글 (1)

  • 펜션지기
    2018-08-09 13:39:07

    ┃안녕하세요. 저번에 너무 좋았어서 <br />
    ┃이번에도 8.10(금) 모던 2층 예약했는데요.<br />
    ┃네이버로 예약했어요.<br />
    ┃혹시 네이버로 예약하면 수수료같은게 나가나요?<br />
    ┃나간다면 다음에는 직접 하려고 합니다!<br />
    <br />
    8월 10일 모던 2층에 예약된 방이 없습니다. 확인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br />
    네이버예약관련 수수료는 사업주에서 약간의 수수료가 붙고<br />
    이용고객들께는 수수료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r />
    이용에 참고하세요. <br />
    감사합니다<br />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