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1 읽음
2018-08-09 09:37:18
네이버로 예약했는데요!
셈톨
안녕하세요. 저번에 너무 좋았어서 <br />
이번에도 8.10(금) 모던 2층 예약했는데요.<br />
네이버로 예약했어요.<br />
혹시 네이버로 예약하면 수수료같은게 나가나요?<br />
나간다면 다음에는 직접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너무 좋았어서 <br />
┃이번에도 8.10(금) 모던 2층 예약했는데요.<br />
┃네이버로 예약했어요.<br />
┃혹시 네이버로 예약하면 수수료같은게 나가나요?<br />
┃나간다면 다음에는 직접 하려고 합니다!<br />
<br />
8월 10일 모던 2층에 예약된 방이 없습니다. 확인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br />
네이버예약관련 수수료는 사업주에서 약간의 수수료가 붙고<br />
이용고객들께는 수수료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r />
이용에 참고하세요. <br />
감사합니다<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