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6 읽음
2019-12-21 00:33:44
바베큐 문의 드려요~
문의
바베큐 관련 문의 드려요~<br />
<br />
<br />
1. 바베큐 테라스에서만 가능한거죠? 실내부분 없이? 조금 추울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ㅠㅠ<br />
<br />
2. 바베큐는 몇시까지 이용가능한가요 ?ㅇ_ㅇ<br />
저녁에 순천만 국가정원을 보고와서 바베큐할까 고민중입니다.<br />
┃바베큐 관련 문의 드려요~<br />
┃<br />
┃<br />
┃1. 바베큐 테라스에서만 가능한거죠? 실내부분 없이? 조금 추울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ㅠㅠ<br />
┃<br />
┃2. 바베큐는 몇시까지 이용가능한가요 ?ㅇ_ㅇ<br />
┃ 저녁에 순천만 국가정원을 보고와서 바베큐할까 고민중입니다.<br />
┃<br />
바베큐는 실외에서만 가능합니다<br />
개별바베큐장은 비닐천막이 없으나 공동바베큐장은 비빌천막이 쳐저 있습니다<br />
바베큐시간은 자유롭습니다.<br />
문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