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279 읽음 2019-12-29 23:41:04

질문드려요~

 예약자

31일에 별빛모던1층 예약했습니다.<br />
<br />
방에서 취사 가능하도록 되어 있긴 하던데 사진으로만 보니 <br />
그릇이나 취사도구들이 무엇무엇이 있는지 볼 수가 없어서....<br />
<br />
1.접시, 그릇, 수저, 냄비, 후라이팬, 밥상이나 식탁(사진에서안보여서..), 집게(고기구울..) 것들이 있는지요~<br />
<br />
2.바베큐장은 숯불로 해주시는건가요? ㅇ_ㅇ 새우구이를 해먹을까 싶은데 그냥 판에다 꾸우면되려나용~<br />
<br />
3. 다음날 아침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br />
<br />
4. 정수기도있나용 ?ㅇ_ㅇ<br />
<br />
<br />

댓글 (1)

  • 펜션지기
    2019-12-30 09:31:45

    ┃31일에 별빛모던1층 예약했습니다.<br />
    ┃<br />
    ┃방에서 취사 가능하도록 되어 있긴 하던데 사진으로만 보니 <br />
    ┃그릇이나 취사도구들이 무엇무엇이 있는지 볼 수가 없어서....<br />
    ┃<br />
    ┃1.접시, 그릇, 수저, 냄비, 후라이팬, 밥상이나 식탁(사진에서안보여서..), 집게(고기구울..) 것들이 있는지요~<br />
    ┃<br />
    ┃2.바베큐장은 숯불로 해주시는건가요? ㅇ_ㅇ 새우구이를 해먹을까 싶은데 그냥 판에다 꾸우면되려나용~<br />
    ┃<br />
    ┃3. 다음날 아침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br />
    ┃<br />
    ┃4. 정수기도있나용 ?ㅇ_ㅇ<br />
    ┃<br />
    ┃<br />
    ┃<br />
    손님. 관심에 고맙습니다.<br />
    우선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br />
    1. 각종 취사 도구 및 전자렌지 등은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br />
    2. 바베큐 숯불은 20,000원(숯불/그릴/석쇠 등)에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새우구이 가능합니다)<br />
    3. 퇴실 시간은 익일 11시 까지 입니다(다음 손님을 위해 청소 시간이 필요하답니다)<br />
    4. 정수기는 관리실에 구비되어 있으니, 이용 가능하십니다.<br />
    <br />
    추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br />
    답변에 시간이 걸리기도 하니, 전화 한통 주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br />
    당일 밝은 얼굴로 뵙겠습니다.<br />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