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에 별빛모던1층 예약했습니다.<br />
<br />
방에서 취사 가능하도록 되어 있긴 하던데 사진으로만 보니 <br />
그릇이나 취사도구들이 무엇무엇이 있는지 볼 수가 없어서....<br />
<br />
1.접시, 그릇, 수저, 냄비, 후라이팬, 밥상이나 식탁(사진에서안보여서..), 집게(고기구울..) 것들이 있는지요~<br />
<br />
2.바베큐장은 숯불로 해주시는건가요? ㅇ_ㅇ 새우구이를 해먹을까 싶은데 그냥 판에다 꾸우면되려나용~<br />
<br />
3. 다음날 아침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br />
<br />
4. 정수기도있나용 ?ㅇ_ㅇ<br />
<br />
<br />
이용문의
댓글 (1)
-
펜션지기
2019-12-30 09:31:45┃31일에 별빛모던1층 예약했습니다.<br />
┃<br />
┃방에서 취사 가능하도록 되어 있긴 하던데 사진으로만 보니 <br />
┃그릇이나 취사도구들이 무엇무엇이 있는지 볼 수가 없어서....<br />
┃<br />
┃1.접시, 그릇, 수저, 냄비, 후라이팬, 밥상이나 식탁(사진에서안보여서..), 집게(고기구울..) 것들이 있는지요~<br />
┃<br />
┃2.바베큐장은 숯불로 해주시는건가요? ㅇ_ㅇ 새우구이를 해먹을까 싶은데 그냥 판에다 꾸우면되려나용~<br />
┃<br />
┃3. 다음날 아침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br />
┃<br />
┃4. 정수기도있나용 ?ㅇ_ㅇ<br />
┃<br />
┃<br />
┃<br />
손님. 관심에 고맙습니다.<br />
우선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br />
1. 각종 취사 도구 및 전자렌지 등은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br />
2. 바베큐 숯불은 20,000원(숯불/그릴/석쇠 등)에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새우구이 가능합니다)<br />
3. 퇴실 시간은 익일 11시 까지 입니다(다음 손님을 위해 청소 시간이 필요하답니다)<br />
4. 정수기는 관리실에 구비되어 있으니, 이용 가능하십니다.<br />
<br />
추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br />
답변에 시간이 걸리기도 하니, 전화 한통 주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br />
당일 밝은 얼굴로 뵙겠습니다.<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