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문의
바베큐
노을 할 생각인데 바베큐하면 모기때문에 여러모로 그럴거같아서.. 방안에서 후라이팬으로 구워먹어도되나요? 그리고 쌈장이나 이렁 조미료들 구비되어 있나요?
문의 드립니다.
바베큐세트를 숙박 일에 맞춰서 택배로 보내려고 하는데 가능하나요?
가능하다면 냉장고에 넣어주실 수 있나요?
16일 목요일 예약 바베큐 문의
16일 목요일 1박2일 예약하려고 합니다
개인테라스에서 바베큐이용이 가능한방은 어떤방이있나요?
입실시간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3시부터 입실이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는데,1~2시쯤 펜션에 와서, 짐만 나둬도 되나요?
죄송합니다. 취소좀 하려구요
6월 9일 칠면조(목조) 예약(7월4일)을 했습니다.
죄송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 연락해서 취소를 해야 되는건지요?????
여기서 취소가 되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