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014-02-02 14:33:19 1899 읽음

예약확인 부탁드립니다.

2월3일 한옥(민들레방) 김영미로 예약했습니다^^
입금완료되고 예약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김영미

2014-02-01 22:49:03 1883 읽음

문의드립니다~~~

2월4일날 별님방을 예약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여행하기때문에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짐이 있을텐데
혹시 마트에서 픽업서비스 가능한가요?

구비되어있는 양념재료 에 쓰일꺼는 뭐가 있을까요?
물은 구비되어있지않은가요?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

 순천최고

2014-01-27 12:10:35 1921 읽음 / 1 댓글

문의드립니다.^^

2월 2일-3일에 팬션 이용하려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진단래(한옥)으로 생각중인데요^^ 보니까 식기 같은거는 배치가 되어 있는지..ㅎㅎ
(그릇이랑 젓가락, 밥솥 등등)
혹시 바베큐를 하려고 하면 미리 같이 입금하면 되는건지..ㅎㅎ;
그리고 저희가 4시-6시 ...

 이혜지

2014-01-27 09:53:51 1935 읽음 / 1 댓글

문의드립니다.

25-26 노을방 이용했습니다.
센스있게 미리 방 온도도 올려주시고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전망도 너무 좋았고 정말 잘 쉬고 왔습니다.
근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여쭤보고 온다는게 깜빡해서요
혹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010-7224-3330...

 노을방

2014-01-13 12:13:53 1939 읽음 / 1 댓글

배달

밤에 치킨같은 배달 음식 시킬 수 있나요 ?
멀어서 배달이 안올까요.. ?

 순천

2014-01-13 10:17:59 1840 읽음 / 1 댓글

예약문자 재발송 요청

안녕하세요.
1/22(수) 채송화방, 칠면초방 예약자입니다.
예약완료 문자를 받았었는데 실수로 삭제했네요.
문자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010 4282 1208)
감사합니다.

 dlagodud

2014-01-13 09:42:27 1881 읽음 / 1 댓글

2014년에도 픽업서비스는 안 될까요 ㅠㅠ?

2월 22일, 여자 7명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


순천역 근처에서 장을 봐서 펜션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사람이 많고 짐도 많아 픽업서비스 혹시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검색해보니 2013년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나.. 올해는 시작하셨을 수도 있어서...

 2월 22일^^


2014-01-10 19:25:15 1971 읽음 / 1 댓글

이용 및 예약관련 질문드립니다

25~26일동안 별님 방에 예약가능한지
그리고 이마트 에브리원에서 픽업가능한지 궁금하네요 ㅎㅎ

 이상혁

2014-01-06 22:16:28 1834 읽음 / 1 댓글

바베큐이용문의

모던 이용하려는데요
개인바베큐테라스에도 천막이 설치되어 겨울에도 이용가능한가요?
아니면 공동바베큐장에서 이용하는건가요?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