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013-08-28 21:08:20 1720 읽음 / 1 댓글

들국화

방금 10월 18일 들국화 예약하고 입금했습니다.
이때 즘이면 노을은 몇시즘이면 볼 수가 있을까요?

 이은주

2013-08-28 14:04:09 1896 읽음 / 1 댓글

예약문의

안녕하세요
오늘 노을방을 예약했는데 예약하다 중간에 다운이 되어서 입금을 먼저 하고 나서
방금 방 예약을 했거든요
예약 되었는지 답변 주세요~

 김현경

2013-08-27 16:50:59 1905 읽음 / 1 댓글

노을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노을방을 예약할까 고민중입니다.

노을방 발코니가 넓던데 그곳에서 따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가요?

만약 불가능하다면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을 알고 싶습니다.

2인이구요 한옥,목조,모던 관계 없이 개별바베큐 가능한 객...

 문보람

2013-08-27 12:43:15 1721 읽음

예약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0일 순천만풍경방 예약하고 입금했습니다.
예약 확인 부탁드리구 예약번호 문자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선영

2013-08-27 10:44:59 1813 읽음 / 1 댓글

예약취소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여행이 취소되어 예약 취소하였습니다.
어제 월요일에 취소하였으니 확인부탁드려요.
입금은 언제 되는지 궁금합니다.

9/20 김수현 나팔꽃 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수현

2013-08-26 15:49:00 1803 읽음 / 1 댓글

혹시 픽업서비스도 하시나요?

순천역에 도착해서 숙소로 이동해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숙소로 픽업 서비스도 하시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

 임신영

2013-08-25 20:16:08 1792 읽음 / 1 댓글

취사가 가능한가요?

한옥(민들레, 나팔꽃, 채송화)에서 취사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사진 상으로 취사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지 않은 것 같아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은하

2013-08-22 18:22:01 1714 읽음 / 1 댓글

텃밭야채 문의요~

서비스 탭에 보면 하절기 중에 텃밭 야채 주신다고 하셨는데 ..~

그런데 공지글을 보았습니다.. 이번주 방문인데 야채 준비 해주시나요 ~? 따로 준비해가야되나 해서 문의드려요 ~^^

 김미리

2013-08-20 11:25:19 1693 읽음 / 1 댓글

추가문의 드려요~

추가인원은 나이 상관없이 추가금액 발생하는지 궁금해요~작은 아이가 나인 3살이지만 20개월이거든요^^

 손혜영

2013-08-19 02:31:33 1794 읽음 / 1 댓글

모던타입 문의드립니다.

9월에 6살 3살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순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던타입 객실을 염두해두고 있는데 개별 바베큐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공동 바베큐장은 사용이 조금 번거로운면도 있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하늘빛 축제 보러가려하는데 펜션과의 거...

 손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