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1 읽음
2011-10-31 00:00:00
잘 지내고 왔습니다.
정현
차분하시고 정갈하신 어르신들이 계셔서 더 편안했습니다. <br />
부모님이랑 갔었는데 갑장을 만나게 되셨다고 또 가고 싶다고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즐겁네요.<br />
<br />
맛있는 깻잎짱아찌까지 <br />
아주 기분 좋게 잘 쉬다가 왔습니다.<br />
<br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