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091 읽음 2012-06-13 00:00:00

감사

 tak9

2012년6월10일 한옥 101, 102호 다녀간 사람입니다.<br />
<br />
장보며 빠뜨린 쌀을 그냥 주신 사장님에게 감사드리고<br />
<br />
아침일찍나오느라 인사도 없이 와버렸네요<br />
<br />
팬션 넘 좋고 넓었고 침구도 깨끗했습니다.<br />
<br />
이 지면을 빌려 감사하다고 글 남김니다.<br />
<br />
순천만 풍경팬션 추천드립니다.<br />
<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