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326 읽음 2012-09-24 00:00:00

할머님 감사드려요

 smile

2012년 9월 21일에 1박했던 여행자입니다.<br />
<br />
친절하신 사장님과 할머님의 편안하고 따뜻한 배려에 감동받아 여행후기를 남<br />
<br />
기게 되었지요.<br />
<br />
밤에 편의점이 문을 닫아 물을 못 사서 먹을 물도 주시고<br />
<br />
저녁은 먹었냐며 챙겨주시고 아침에 아침밥도 손수 차려주셔서<br />
<br />
아들과 감동의 밥상을 받고 정말 맛있게 한그릇을 뚝딱 비웠습니다.<br />
<br />
떠날 때 할머님께서 안계셔서 인사도 못 드리고 떠난 것이 맘에 걸려<br />
<br />
여행후기에 나마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br />
<br />
할머님... 반찬이 너무 맛있었구요...잊지못할 여행을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br />
<br />
사드립니다.<br />
<br />
건강하시고 다음에 다시 순천에 가게 되면 꼭 다시 들를께요.<br />
<br />
지인분께 많이 알려드릴께요.<br />
<br />
그럼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