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3468 읽음 2012-12-03 00:00:00

순천만풍경 실에 묵은 여성 4인조입니다 ^^

 정영숙

안녕하세요, 정희씨 친구들입니다 ^^<br />
정희씨가 소개해준 덕분에 친구들과 참으로 좋은 여행을 했습니다.<br />
<br />
<br />
순천만 생태공원이 지척의 거리에 있어서 <br />
토요일 한번, 일요일 아침에 한번,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은 용산전망대, 일요일은 생태공원(탐조선투어, 자연생태관 견학, 갈대열차)로 두 코스 모두 강추~~~ ^^<br />
<br />
원래 일정대로라면 일요일은 낙안읍성, 선암사를 갈 예정이었으나 순천만을 금방 떠나기가 아쉬워 원래 일정을 취소하고 아침에 순천만을 한번 더 갔는데, 다시 한번 더 가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학적 정취가 느껴지는 안개 낀 무진교를 제대로 감상했구요, 대대선착장에서 생태체험선을 타고 순천만갈대숲을 구석구석 누볐어요. <br />
<br />
찻집에서 마신 곡물차(고구마땅콩라떼, 녹두라떼, 팥라떼 등등) 도 맛있더군요. 지역에서 생산된 유기농농산물로 만든 차에 찻집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지역 주민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 <br />
<br />
순천만풍경실은 탁트인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보일러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추운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지냈구요. 덕분에 친구들과 밤늦도록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br />
<br />
저희 식사 때문에 정희씨 어머님께서 계속 신경을 쓰셨는데, 인근 음식점에서 꼬막정식과 짱뚱어탕을 먹었습니다. 짱뚱어탕을 특히 맛있었어요.<br />
<br />
같이 갔던 친구들이 가족과 함께 다시 한번 오고 싶다는 말을 되풀이 했습니다. 그때도 숙소는 꼭!!! 여기로 정하겠다구요. <br />
<br />
대접이 소홀하지 않았는지 염려하셨는데, 절대로 아닙니다!!! 염려 붙들어 매시고요, 저희는 200% 만족했습니다.<br />
<br />
^_____________________^<br />
<br />
그럼 안녕히, 건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