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1967 읽음 2013-02-15 07:54:09

참 좋았습니다...

 서봄

2월 10일.11일 2박3일로 채송화방에<br />
머물다가 왔습니다.<br />
지난해 11월에 다녀온 후<br />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계절이 바뀔때마다 와야지 하는 <br />
제게한 약속 이 겨울은 지켰네요.<br />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는 팬션과 할머니..<br />
저도 같은 할머니라서 참 부러웠습니다.<br />
미소를 머금게 하는 순천만의 추억,<br />
이번에는 일몰을 볼 수 있는 선물까지 갖구 왔습니다.<br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