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026 읽음 2013-03-03 12:55:25

잘 쉬었다 왔습니다.

 무지개

2월28일에 묵었습니다.<br />
28일 천문대체험 예약때문에 컴퓨터를 좀 빌려서 사용했던 사람입니다.<br />
<br />
내중 좋던 날씨가 저녁부터 흐리더니 천문대 체험을 못할 정도로 흐려졌고, 새벽엔 비까지 왔어요.<br />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지만 순천만생태체험을 잘 하고 왔습니다.<br />
<br />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힘들게 일하는것 같아서 좀 그렇긴 했습니다만...<br />
아침에 보니 조경수를 심더군요. 나갈때 점검을 받아야 한다고 했는데 할머니는 안계서서 그냥 나왔습니다.<br />
<br />
꽃피는 봄날이면 아주 좋겠습니다. <br />
들어오는 입구..( 모던쪽)에는 정원수를 모두 심어 놓던지, 아니면 차가 들어올수 있도록 배수로덮개를<br />
했으면 합니다. <br />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