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017 읽음 2013-06-17 13:16:12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묵고 갑니다^^

 조은경

안녕하세요^^<br />
지난 6/7~6/9 묵고 간 가족입니다.<br />
저희가 차 없이 기차타고 와서<br />
준비도 안되있고 물도 없어서 난감했는데<br />
생수도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많이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br />
저희가 묵은 건물은 새 건물이라 쾌적하고 지내기 정말 편했습니다.<br />
박람회장 가는 셔틀버스라던가 순천만도 바로 옆에 있어서<br />
택시타지 않고 이동하는데 아주 유리했고 아빠께서 그 점을 너무 좋게 생각하셨어요~<br />
영리하고 귀여운 강아지가 벌써 보고 싶네요!!<br />
감사히 잘 있다가 갑니다.<br />
수고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