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1785 읽음 2014-12-27 21:34:02

뜨끈뜨끈하게 잘 지내다 왔습니다^^

 이인경

한옥 나팔꽃방에서 클스마스이브날<br />
묶었던 부부입니다^-^<br />
<br />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br />
깨끗한 방에 감동,새하얀 깨끗한 화이트침구에<br />
한번더 감동했습니다^^<br />
<br />
추운날씨에<br />
뜨끈뜨끈한 온돌방에서 따듯하게 지내서인지<br />
자꾸 순천만풍경펜션이 생각납니다^^<br />
신랑과도 뜨끈하고 너무 좋았다고 여러번 얘길 나누었네요ㅎㅎ<br />
<br />
순천만풍경에서 본 밤하늘의 수놓아진 별들,<br />
아침을 깨우는 흑두루미들의 노랫소리..잊을수가 없네요<br />
순천만생태공원도 펜션에서 가까웠기에<br />
걸어서 공원으로 아침산책을 다녀오며 얼마나 즐거웠는지~<br />
잊지못할 추억의 공간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br />
<br />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주인내외분께 감사드려요^^<br />
이번겨울 순천만풍경펜션에 또 가고싶습니다~~<br />
건강하시고 항상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