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1330 읽음 2016-05-09 10:38:53

감사하다는 말씀..^^

 정성훈

5월 5일 햇님에 자리했었던 가족입니다..<br />
1시 30분에 도착했는데 미리 입실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br />
<br />
순천만 습지에서 너무나도 가까운 입지 조건..<br />
훔쳐 오고 싶었던 깨끗한 공기며 조용하고 고즈넉한 풍경..<br />
깔끔한 펜션 내부에 부모님들께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하셨던 호텔 수준의 침구!!까지..<br />
<br />
예전 동호회 운영하면서..<br />
나름대로 많은 펜션을 다녔었는데 만족도가 최고 수준의 풍경 펜션이 아니었나 싶습니다..<br />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었네요..<br />
<br />
덕분에 편안하게 또 모두들 건강하게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br />
기회가 된다면 흑두루미를 볼 수 있는 계절에 다시 한 번 찾아 보고 싶은 곳이엤네요..<br />
<br />
감사합니다..그리고 건강하십시요..^^<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