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3 읽음
2017-01-23 23:30:11
좋은추억~!
거제맘
지난주말 한옥펜션 이용했어요~<br />
경남사는지라 전라도 맹추위에 벌벌떨다<br />
숙소갔더니 주인장님이 방을 뜨끈하게 데워놓으셨더라구요~<br />
돌지난 아기도있어 추우면어쩌나했더만 정말 너무 따뜻하게 잘 지내다옵니다~!<br />
수건 이불 모두 깨끗하고 넘 잘쉬다옵니다~<br />
제가 후기잘 안쓰는데 넘 만족한 여행이라 이렇게 올려요^^<br />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