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814 읽음 2019-08-01 13:41:13

정말 깨끗하고 위치 좋습니다.

 이영석

저 귀찮아서 이런거 후기 안쓰는데요.<br />
<br />
여기 정말 깨끗하고 위치 아주 좋습니다.<br />
<br />
부모님, 누나, 조카 둘, 저희 내외 딸래미 이렇게 인원수가 많아서<br />
<br />
큰방 작은방 2개 빌렸는데, 나주에서 에어비엔비 묵은곳은 보기만 번드르하고 <br />
<br />
청소상태, 침구상태 엉망이었는데, 여기와서 깜짝 놀랐습니다.<br />
<br />
청소상태는 말할것도 없고, 침구류, 수건류 다 진짜 깨끗하더군요.<br />
<br />
다만, 때맞춰 태풍이 남해안에 상륙하는 날이어서.. 순천만을 코앞에 두고 못들르고<br />
<br />
아침 일찍 태풍 피해 상경해서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br />
<br />
다음에 순천만에 다시 들릴일이 있으면 재 방문 드리겠습니다.<br />
<br />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