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012-12-03 00:00:00 3468 읽음

순천만풍경 실에 묵은 여성 4인조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희씨 친구들입니다 ^^
정희씨가 소개해준 덕분에 친구들과 참으로 좋은 여행을 했습니다.


순천만 생태공원이 지척의 거리에 있어서
토요일 한번, 일요일 아침에 한번,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은 용산전망대, 일요일은 생태공원(탐조선...

 정영숙

2012-10-31 00:00:00 2076 읽음

감사합니다.

26일 다녀간 가족입니다.

부모님과 3살 조카와 함께 여행을 다니다가 하루 자게되었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이었어요.

10시가 다 되서 도착해서 주변 식당들이 문닫아서

조카가 먹을 밥을 구할 수가 없어서

실례이지만서도 막 불꺼지 관...

 정한문

2012-09-24 00:00:00 2326 읽음

할머님 감사드려요

2012년 9월 21일에 1박했던 여행자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할머님의 편안하고 따뜻한 배려에 감동받아 여행후기를 남

기게 되었지요.

밤에 편의점이 문을 닫아 물을 못 사서 먹을 물도 주시고

저녁은 먹었냐며 챙겨주시고 아침에 아침밥도 손...

 smile

2012-06-13 00:00:00 2091 읽음

감사

2012년6월10일 한옥 101, 102호 다녀간 사람입니다.

장보며 빠뜨린 쌀을 그냥 주신 사장님에게 감사드리고

아침일찍나오느라 인사도 없이 와버렸네요

팬션 넘 좋고 넓었고 침구도 깨끗했습니다.

이 지면을 빌려 감사하다고 글 남김니다.
...

 tak9

2012-04-30 00:00:00 2408 읽음

할머님덕분에 잘 쉬다 가요~

벌써 2주나 지났는데
이제야 인사드려요
밤에 불쑥 인사드리고 찾아뵈서
그때는 한옥공사가 한창이였는데
사이트에 찾아뵈니
한옥도 이제 숙박이 가능한가봐요~ ^^

저흰 4월18일 저녁에 엄마,아빠랑 딸 둘이 칠면초랑 그 옆에 방인데,,,
머물렀는데 기억하...

 이스히

2011-12-26 00:00:00 2135 읽음

잘 쉬다 왔어요^^

23일 갈대방에 묵었던 사람입니다.

순천만과 정말 가까워 밤에 걸어서 천문대도 갈 수 있었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따뜻해서
덥기까지 했다는...!!

이렇게 해 주시고도 남으실 게 있으실까.. 싶을 정도로
너무 잘 쉬...

 ^^

2011-12-11 00:00:00 2512 읽음

주인 할머니 감사드려요^^

미국에서 급하게 잡힌 일정이고 별다른 준비도 없이 시작된 여행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결과적으로 할머니 덕분에

행복하고 포근한 여행이 된것 같아 몇글자 남깁니다.


방도 깨끗하고 챙겨주신 아침밥도 너무 맛있었구~~

친할머니 집에 다녀온듯한...

 이쁜처자^^

2011-10-31 00:00:00 2231 읽음

잘 지내고 왔습니다.

차분하시고 정갈하신 어르신들이 계셔서 더 편안했습니다.
부모님이랑 갔었는데 갑장을 만나게 되셨다고 또 가고 싶다고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즐겁네요.

맛있는 깻잎짱아찌까지
아주 기분 좋게 잘 쉬다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현

2010-09-13 00:00:00 2290 읽음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9월 초에 하루 지냈던 서정애 라고 합니다.

할머니가 직접키우신 상추, 깻잎, 오이~~고향집에 들른 기분이었습니다.

우연히 지나다 집이 이뻐서 들렀는데...홈페이지가 완성되었내요..

기분 좋은 기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정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