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014-12-20 17:55:01 2307 읽음 / 1 댓글

주변에 도보로 가능한 식당이나 위락시설 문의요

귀팬션을 이용하고 싶은데
귀 팬션 부근에 도보로 이용할만한 식당이 있는지 궁굼합니다
주차를 해놓고 도보로 나가서 식사 해결할만한 곳이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김보람

2014-12-17 15:01:18 2319 읽음

1월초 여행계획중입니다

1월초 여행 계획 중입니다
귀 폐선 안내에 보니 순천만 갈대숲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돼있던데
맞는 말씀이신지요?
그리고 해넘이 해돋이가 조망 가능한지도 궁굼합니다

팬션 마당에서 철새 군무 조망이 가능하다 안내해놓으신거 같아서요
저는 사진을 좋아하는 사...

 건강모

2014-12-10 16:56:47 2264 읽음 / 1 댓글

1월초 예약 하려구요

2015.1.5일날 하루 숙박하려고 합니다
모던 노을 2층 을 하고 싶은데
저희 인원은 남:1명 여:3명입니다

모던 2층 침대방이던데
바닥도 온돌 기능이 있는지요?
바닥에서도 취침시 불편합이 없는지 궁굼하구요

언제 예약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지도 궁굼...

 하늘정원

2014-11-21 15:47:21 2196 읽음 / 1 댓글

예약취소문의

안녕하세요 ^^

12월 27일 달님(모던,스위트)방 예약 했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그날 못갈것같아 취소하려고 합니다.

예약 취소와 환불은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

 조미연

2014-11-20 11:27:45 2285 읽음 / 1 댓글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

이번주 토요일 들국화방 예약한 김효인입니다.

숙박업소도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한 걸로 알고 있는데
발행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부탁드립니다. 발행 - 김효인 010-6665-5277

 김효인

2014-11-20 09:42:43 2269 읽음 / 1 댓글

해외에서 예약시 문의

일본에 거주하는 관계로 예약시 입금이 곤란합니다만
크레지트 결제는 가능하신지요? 연말 남편과 전남 여행계획중입니다.
12월24일 1박 2인으로 노을 모던2층 을 희망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김은희

 김은희

2014-11-19 14:53:08 2176 읽음 / 1 댓글

요금문의

12월 1일 예약하면 비수기 요금인가요?
가을요금인가요?
비수기요금이면 할인이 없네요ㅠㅠ
노을 모던 2층 1인 2박3일 예상하는데...

 kim

2014-11-19 09:47:29 2164 읽음 / 1 댓글

이용문의

방 2개 예약했는데 취소해주세요
취소할려고 했는데 예약번호를 알 수 없어서 할 수가 없네요

 김화길

2014-11-14 11:02:41 2099 읽음 / 1 댓글

예약확인

예약확인 할려는데
예약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던데
예약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당일 체크인할때 예약번호 몰라도 되는겁니까?

 예약자

2014-11-13 17:31:10 2119 읽음 / 1 댓글

이용 문의 드립니다.

제가 글을 이용후기에 올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문의 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1월 달에 여행을 갈 예정이니다. 아이도 동반 되면 2인실의 금액을 추가로 내야 하는지요
아기는 20개월 입니다.
2. 늦게 도착하여 바베큐실 말고 객실에서 음...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