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
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
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
안녕하세요 !
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
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
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
혹시 16개월 아기도 추가요금이 있나요
급하게 일정을 잡은거라...
별님 방을 하려고하는데 아기도 추가금을 내야하는지요ㅠ
안녕하세요 11월에 여행가려고 숙소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한옥 방 난방은 잘 되나요?
그리고 2인실은 구조랑 시설이 다 비슷한거죠?
그리고 순천만 관광하고 일몰 보고 가려고 하는데 도보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는 거라서요^^
안녕하세요.
8월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 채송화(16만)에서 묵었습니다.
좀 늦었지만 현금영수증 가능할까요?
참 멋진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성인 3인 입니다
어느 방을 예약해야할지 나와있지 않아 문의합니다
적당한 방 추천 및 10월 11일에 1박 예약 가능한지
그리고 이용 금액은 얼마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약완료 아는데요,
혹시 취소나 불발 고객 잇으면
제가 예약을 하고싶네요
10월 4일.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들국화나 달님방은 화장실이 각각 1개씩 있나요?
9명이 묵을거라 화장실이 두개인 방 추천 부탁드려요.
11월8~9일투숙할건데요
한옥과 모던중 어느게 더 좋을지...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