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문의

2014-09-25 22:23:37 2025 읽음 / 1 댓글

예약 문의

들국화 한옥으로 10월 4일 토요일 예약 가능한가요?

 김세정

2014-09-18 17:19:38 1980 읽음 / 1 댓글

추가적인 문의드립니다.

○ 별도로 조식 신청이 가능한가요? ^^ (아니면 가까운곳에 아침이 가능한 식당이 있을까요? ㅎㅎ)
→ 저희가 여러박수로 장거리 이동 여행코스를 계획중이어서 밥을 해먹고 다닐 처지가 될지 몰라서요..^^

○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임금숙

2014-09-17 17:00:36 1945 읽음 / 1 댓글

예약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Room선택이 어려워서...^^;; 문의드립니다.

10/27(월) 1박 예정이구요.
부부, 7세, 18개월유아....이렇게 4명이 숙박예정입니다.

경치감상을 하려면 2층이 낫겠지요?
유아가 있어서 온돌이었으면 좋겠고, 깔끔한 방이요. ^^...

 임금숙

2014-09-16 20:54:12 2062 읽음 / 1 댓글

상추나 깻잎은 조금 주실수 있는 건가요?


상추랑 깻잎 제공 가능하다는 글을 봐서요
이번 주 주말에 예약 했는데
두명이서 바비큐랑 먹을 예정인데

혹시 그런 채소류 얼마나 제공 받을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후루루

2014-09-11 10:02:54 2047 읽음 / 1 댓글

입금했습니다..

김원혁 파도객실 바베큐 이용료 포함 112,000 입금했습니다..
확인 해 주시고 도착해서 카드결제 할께요..

22일에 뵙겠습니다..
이번 여행 너무 기대되네요..^^

 김원혁

2014-09-06 23:21:45 2063 읽음 / 1 댓글

파도 객실 이용시..

22일에 순천에 여행하려 합니다..
바베큐 이용하려고 하는데 발코니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면 공용장소에서 이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침대는 하나만 제공되는지 알려주세요..

카드결제하려고 하는데 일단 현금 입금하고 나서 펜션 도착 후 다시 카드결...

 내웅이


2014-09-01 23:46:13 1979 읽음 / 1 댓글

문의요~~

늦게 노을방이 맘에들어 예약하고싶엇는데
예약이되잇네요 ㅠㅠ
3일날 노을방예약취소되면 연락쥬세요 ㅠㅠ
2층에 하나더잇던데 거긴 침대가 없어서요 ㅠㅠ
010 6495 8230

 범양

2014-08-25 12:47:54 1930 읽음 / 1 댓글

현금영수증~

안녕하세요
내일 26일 파도 예약자(송명선)입니다
현금영수증 발급된다고 해서 요청드립니다 ^^

그리고,, 텃밭에 야채 이용가능하고 들었는데, 어떤 종류가 있는지요??.. ㅎㅎ

 ^^

2014-08-24 21:41:36 1985 읽음 / 1 댓글

숙박문의

칠면조와갈대방 혼자숙박도가능한지궁금합니다
혼자여행갈계획이라 질문드립니다
화장실에수건도제공되는지궁금합니다

 질문